본문 바로가기
게임찍먹

레데리2 브랜디 와인 절벽의 보물찾기, 그리고 절벽 다이빙!

by 찍먹이 2020. 8. 30.

선장의 [레데리2] 연관 시리즈물

 

1. 레데리2 아서 결핵은 결코 벗어날 수 없는 굴레인가?

2. 레데리2 마담나지르 위치 알려주는 사이트?

▶ 3. 레데리2 브랜디와인 절벽의 보물찾기와 절벽다이빙 후기


레데리2 에서 가장 어렵다고 하는 브랜디 와인 절벽 보물찾기.. 대부분 보물은 어느정도 발품을 하면 금방금방 찾을수가 있지만 브랜디와인 절벽은 당최 어디에 보물이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헤매기가 부지기수이다.

 

 

그래서 준비한 영상은 바로 그 보물을 찾기 위해서 1지점부터 2지점까지 찾은 부분이며 직접 찍어보았다. 

 

그리고 실험영상 하나를 준비를 했기 때문에 즐겁게 감상하시길!

 

 

브랜디 와인 절벽에 도착하면 그 경치에 입이 떡 벌어지게 되는 곳이기도 하다. 

 

그만큼 악명도 깊은데, 1층과 2층과 3층 이렇게 수색을 해야 하기 때문이고 보물의 위치가 꼭 폭포 근처에 있는 것이 아니라 폭포 위 아래에 고루고루 분포가 되어 있어서 스스로 이것을 찾으려면 많은 곳을 헤매어야 한다는 점이 단점이라고 볼수가 있다. 

 

 

너무 지루했기 때문에 다이빙을 한번 해보면 어떻게 될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절벽 위에 섰다. 근데 나도 모르게 내가 여기에 서 있는 것처럼 빙의가 되었는지 꿈에 나올까봐 무서워졌다. 

 

솔직히 맨날 평지만 달리다가 이렇게 절벽이나 높은 곳에 서본 것은 레데리2 세계관에서도 굉장히 오래간만에 서본 것인지라 상당히 떨리기도 했다. 

 

 

절벽 다이빙을 그렇게 마치고 나서 보물을 찾아나섰다. 1지점을 수색했지만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다. 역시는 역시인가 싶었는데 곧바로 다른 2지점을 수색을 하니까 바로 등장을 해주었다. 크.... 

 

30분정도 소요되는 시간을 썼는데 영상은 2분 30초이다. 보물을 이 시간 안에 찾았으면 얼마나 좋을까... 진짜 짜증도 나지만 막상 찾아보니 보람찬 하루(?)가 아닐 수가 없는 것 같다. 

댓글